이번 행사에서 모티바코리아는 대한암협회와 협력하여 유방 건강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작성 이벤트와 유방암 예방 관련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스포츠 가방과 슬러시를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2024 핑크 페스티벌'은 용산공원 장교숙소 5단지에서 1,000명 이상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3km 그룹 러닝과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건강한 활동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20~40대 젊은 층의 높은 참여율이 두드러지며,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인식이 젊은 세대에서도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유방암은 여성암 중 발병률 1위로, 조기 검진을 통한 예방과 완치가 중요하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유방암 환우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며,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핑크 페스티벌을 비롯해 '모티바 핑크리본 기부 페스타', '핑크 프로암 골프대회' 등 여러 행사를 통해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브랜드 미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