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 우리아이 유산균 사과즙’은 기존 ‘두유라이크 프리미엄 사과 100% 애플 사과즙’의 리뉴얼 버전으로,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5세대 유산균 파라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오직 국내산 사과만을 사용, 13brix 이상의 당도를 자랑하는 사과를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으로 한 방울 넣지 않고 껍질부터 씨까지 통째로 착즙하여 만들어졌으며, 합성착향로, 인공색소, 인공설탕이 일체 들어있지 않다.
아울러 식약처가 정한 당류, 열량, 영양소 기준을 충족할 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과 함께 식약처HACCP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100mL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조되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라이킷 관계자는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 우리아이 유산균 사과즙’이 타 브랜드의 사과즙과 차별화된 점은 1포당 100억 마리의 고농도 유산균 사균체(LLQ1)가 함유되어 장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것”이라며 “사과 껍질째 통째로 착즙한 과즙 100%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건강즙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 우리아이 유산균 사과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