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피부와 홍조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인 ‘세라케어’는 현재까지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세라마이드 크림, H30S 페이셜크림, 쿨링샴푸 등 총 11종의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세라케어 세라마이드 크림은 피부 트러블이 심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빠르게 복구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라케어 제품의 핵심 성분은 특허받은 세라마이드 'CERACARE H30S'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얼굴 피부오돌토돌, 얼굴 가려움증, 얼굴 뒤집어짐, 안면홍조, 모낭염, 접촉성피부염, 주사피부염, 수부지 홍조피부, 지복합성피부, 수부지&좁쌀피부, 속당김 지성피부, 얼굴 가려움, 피부 뒤집어짐 등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를 단단히 결속시키는 역할을 하며, 무너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회복을 돕는다. 또한 안타티신이라는 특허 보습 성분이 포함돼 있는데, 이는 영하 30도의 극한 환경인 남극에서 서식하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를 적극적으로 케어해 준다. 쉐어버터와 판테놀 성분은 자극받아 붉어진 부위를 진정시키고, 각질이 일어나고 상태가 심한 부위에 발라 빠른 장벽 복구를 도와준다.
지루샵 관계자는 "세라케어는 복합성 피부 속건조, 문제성피부, 피부트러블, 트러블 피부, 유수분밸런스, 속건조, 피부속당김, 세라마이드, 트러블 피부진정, 지성 피부 트러블, 지루성 트러블 피부 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문제성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올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