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르제나가 국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로,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과 슬로우에이징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르제나의 신제품인 ‘시너지 라인’(크림/앰플 8종)이 단독 프로모션으로 제공되었으며, 제품의 뛰어난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시너지 라인은 영양, 보습, 진정, 미백의 4가지 주요 효과를 기반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돕는 고영양 스킨케어 라인으로, 팝업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르제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르제나가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H&B 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가까이 다가가며 브랜드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오르제나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