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잘의 2024 가을 컬렉션 2차는 유럽 감성을 기반으로 클래식 페미닌함과 유니크. 모던함을 조화롭게 담아내어,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벨보이캡, 버킷햇, 비니, 베레모, 뉴스보이캡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각 제품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을 제품에 투영하여 세련된 감각을 더하고, 독창적인 실루엣과 다양한 소재, 디테일을 활용해 감각적인 무드를 강조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제품은 ‘커시브로고 울 베레모’이다. 이 베레모는 울 혼합 원단으로 제작되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톤온톤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가을 무드의 정석코코아, 카멜, 그레이 계열 컬러를 사용해 차분한 색감이 매력적이다.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과도 완벽하게 매치되어 활용도가 높다.
‘VA 스터드 마도로스 버킷햇’은 페미닌함과 캐주얼함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디자인으로, 벌룬핏이 우아함과 러블리함을 더해 그 자체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계절에 어울리는 색감과 텍스처로 가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코지한 울 소재를 메인으로한 ‘VA 스터드 울 콤보 뉴스보이 캡’은 페미닌함을 모던하게 풀어낸 여유로운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바잘의 시그니처 VA 스터드가 포인트로 자리 잡아 우아하고 멋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헤링본 원단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뉴스보이 캡과 짧은 챙, 높은 크라운이 독특한 하이크라운 다트 캡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각기 다른 취향과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유럽의 낭만이 담긴 바잘의 가을 컬렉션 2차는 9월 3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 29CM, W컨셉 등의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뉴 시즌 오픈을 기념하여 신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하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바잘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