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은 이번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서 평형 및 테마별 다양한 주택 포트폴리오를 전시하며, 경북개발공사와 협동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경북도청신도시 2단계 단독주택 단지의 분양 상담 및 건축 시공 무료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단지(D-11BL)는 경상북도청과 호민지 호수공원을 인근으로 두고 있는 109개 필지 규모의 대단지로, 경상북도개발공사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토지를 공급하고 더존하우징이 일괄 책임 준공을 진행한다. 오는 2025년 2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긍정적인 분양률을 보이고 있다. 경상북도청 인근에 마련된 단지 모델하우스에서는 평형별 모델하우스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더존하우징은 박람회 기간 동안 전시 부스에서 건축 전문 매니저가 집 짓기를 준비하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부지 인허가, 주택 건축 공법, 견적 산출, 달라진 건축법 등 집 짓기 전반에 대한 맞춤형 건축 컨설팅을 제공한다. 전시 기간 동안 한정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더존하우징은 20년 이상의 업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단독주택 분야의 고품격 디자인을 제공하며, 전문 시공은 물론 전국 3,300동 이상의 시공 실적을 기록 중이다. 현재 더존하우징은 본사 전시장과 주택문화 전시 공간인 건축 쇼룸, 전국 주요 도시에 상설 주택전시장들을 운영하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건축주들과의 현장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4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최대의 전시 컨벤션 전문 업체인 메쎄이상이 주최한다. 관람을 원하는 참관객은 10월 2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