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예약 서비스는 예식장 예약과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모멘트의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1주년 감사이벤트는 해당 지점에서 신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의 예식비용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유모멘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파란색 태그로 표시된 예식비용이 할인 적용 대상이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5커플에게 최초 대관료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모멘트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13일 정부는 비상경제장관회의에서 결혼 서비스 가격표시 의무화 방안을 금년 말까지 마련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 방안은 결혼 준비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투명하게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정책 일환인데, 유모멘트는 이에 앞서 1년 전부터 자사 웨딩홀의 가격을 홈페이지에 공개해왔다.
특히,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의 스마트예약 시스템은 온라인에서 상담 예약부터 예식 계약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11개 웨딩홀의 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결혼 준비 과정의 편의성을 크게 높이며,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유모멘트 관계자는 "스마트예약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더 많은 예비 부부들이 편리하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스마트예약 1주년 감사이벤트는 결혼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며, 유모멘트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보다 합리적이며 긍정적인 결혼 준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