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최현욱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Modern Workers in Seoul’ 캠페인으로, 서울의 다양한 공간에서 현대 도시인의 모던한 워크웨어를 담아내며, 2024년 FW 시즌의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최현욱이 착용한 에센셜 셋업 시리즈는 ‘릴렉스 핏’과 ‘오버핏’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릴렉스핏 셋업’은 정돈된 실루엣으로 포멀한 느낌을, ‘오버핏 셋업’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하고 단정한 ‘에센셜 수트’는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고, 캐주얼한 미팅이 많은 직장인들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은 착용감과 핏을 가진 ‘3버튼 셋업’을 추천한다.
또한, STCO의 ‘옥스포드 셔츠’는 어느 룩에나 매치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가을 스테디셀러인 ‘레더 자켓’이나 따뜻하고 부드러운 ‘스웨이드 자켓’, 셋업으로 코디가 용이한 ‘데님 자켓’까지 최현욱은 서울 도심의 무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했다.
전문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슬림 핏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하는 것도 추천한다.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는 TPO에 맞는 수트와 구두를, 주말 결혼식이나 특별한 데이트에는 화보 속 최현욱의 코디처럼 치노팬츠와 데님, 운동화나 청키한 로퍼 등으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다.
한편, STCO 모델로 활동 중인 최현욱은 작년에 종영한 tvN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후, 2025년 방영할 새로운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에 출연 예정이다.
STCO 24FW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에스티코 홍대입구역 매장 및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