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HDEX와 GYM의 합성어로 대한민국 최초 짐웨어 스포츠 브랜드인 에이치덱스의 코어니스와 스트롱 정신이 담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압구정 도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는 에이치덱스의 브랜드 정신인 코어니스와 미드센추리가 합쳐진 코어-센추리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여기에 일상적인 GYM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요소를 더했다.
9/13일 정식 오픈에 앞서 11일 열린 프라이빗 파티에는 김계란, 장성엽, 김강민 등 약 50명의 엠버서더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였다.
케이터링은 운동선수들을 고려해 엄선한 라이트한 메뉴들로 구성하였으며, HDEX 로고와 운동기구를 연상케 하는 디저트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플레이팅을 구현하여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하였다. 이와 함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레드불'과 협업해 DJ 파티와 칵테일바를 운영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였다.
특별히, 운동 인플루언서 김계란이 MC를 맡아 진행한 만보기 달고 쉐이크 흔들기, 1분 안에 심박수 많이 높이기 등 운동과 재미가 결합된 특별 프로그램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HDEX 관계자는 에이치덱스의 온전한 브랜드 정신이 담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고객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