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월 에듀윌이 20~40대 성인남녀 62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28.4%가 이번 추석 연휴에 자격증 또는 취업 준비를 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에 에듀윌이 풍성한 명절 선물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의 용돈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가 3개의 봉투를 클릭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2명), △네이버페이 1만원(50명), △네이버페이 5천원(100명), △네이버페이 1천원(2,500명), △수강 할인권 5만원(참가자 전원)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9급 공무원, 전기기사, 세무사, 대학 편입 등 에듀윌 교육 과정을 선택하면, 연휴 기간 동안 정규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 체험 후 수강을 이어가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과정별 패스 할인권도 지급한다. 더불어 자격증, 공무원, 어학, 편입 등 16종의 합격 필독서를 무료로 제공해 기초 실력 향상을 지원한다.
추석 연휴 동안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공무원 노량진학원, 편입 강남∙신촌∙노원∙부평학원, 공인중개사 부산 서면학원 등에서는 추석 특강을 운영 중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