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는 10일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댕버서더는 창립 이후 지난 15년 간 유기농 등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와 관련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네츄럴코어는 지속적인 댕버서더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기 댕버서더로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네츄럴코어의 제품 철학에 깊이 공감하는 ‘네코(네츄럴코어) 찐 팬’ 반려견주 20명이 함께한다.
이들은 이달 3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친환경·유기농 제품을 직접 리뷰한 콘텐츠를 개인 SNS와 네츄럴코어 공식몰 등에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 건강한 펫푸드가 지닌 가치를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네츄럴코어는 1기 댕버서더 전원에게 매월 10만 원씩 공식몰 적립금을 지급하고, 활동기간 내 신제품을 수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평가 기준에 따라 ‘탑 2(Top 2, 최상위 활동 우수자 2인)로 선정된 우수 활동 댕버서더에게는 적립금 20만 원과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고, 탑 1 선정 시 제품 모델 활동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발대식에 참가한 1기 댕버서더 이슬아 씨(반려견 밤토리 가족)는 “네코 제품을 밤토리가 잘 먹고 좋아하는데, 네코에는 다양하고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 많고, 특히 알러지 여부나 체질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급여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며 “이번 계기로 밤토리와 신제품을 먼저 접해보고, 네코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고 기대된다” 고 말했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발대식은 오랫동안 네츄럴코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네코 찐 팬’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며 “댕버서더 1기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