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오메가엑스 한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참석… GV로 소통 예고

2024-09-05 15:40:00

오메가엑스 한겸,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참석… GV로 소통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오메가엑스(OMEGA X) 한겸이 '재즈처럼 더 무비'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는다.

소속사 측은 5일 “한겸이 오늘 제천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는다”며 “이어 오는 7일 영화 '재즈처럼 더 무비' 상영 이후 진행되는 GV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참석과 함께 한겸은 '재즈처럼 더 무비'가 상영된 후 GV로 관객과 소통에 나선다. 자리에는 '재즈처럼 더 무비' 팀이 함께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한겸은 배우 자격으로 영화제에 참석한 만큼 영화를 비롯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작품을 더욱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는 소재로 관객과 함께 할 계획이다. 과연 한겸과 '재즈처럼 더 무비' 팀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재즈처럼 더 무비'는 동명의 드라마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고등학교를 무대로 운명처럼 만나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확인하며 가까워지는 두 청춘의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한겸이 속한 오메가엑스는 다양한 무대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오메가엑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