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피부염 전문 브랜드 지루샵에서 '세라케어 울트라로션'을 비롯한 다양한 베스트 제품을 무료로 샘플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스킨클렌저, H30S 페이셜크림 등 지루샵의 대표 제품들을 전문 상담사가 고객의 증상에 맞게 추천하고 증정한다.
'세라케어 울트라로션'은 특허받은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2중 보호막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로션이다. 이 특허 세라마이드 화장품은 영하 30도의 극한 남극 환경에서 사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 성분인 '안타티신'이 포함돼 있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적극적으로 케어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지루샵의 모든 제품은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인 CERACARE H30S를 핵심 원료로 사용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세포 사이에서 접착제 역할을 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스스로 복구하고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와 주사피부염, 모낭염, 열감, 붉은기, 얼굴따가움, 얼굴가려움, 얼굴열감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준다. CERACARE H30S는 피부 세포를 더욱 단단히 결속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보충하여 피부의 자연스러운 회복 과정을 돕는다.
또한 지루샵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에 불만족 시 100% 환불해 주는 '책임 환불 보장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지루샵은 2007년 지루성 피부 커뮤니티인 '지루카페'에서 시작됐다. 브랜드의 대표는 십수년간 지루성 피부염과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하던 끝에 '지루카페'를 운영하게 됐고, 이 과정에서 직접 제품 개발에 나서게 됐다. 개발 과정은 회원 공개 모니터링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대다수의 회원이 만족할 때 비로소 제품이 출시된다.
현재 지루샵은 특허 세라마이드를 주원료로 한 '세라케어' 브랜드의 울트라스킨, 울트라로션, 세라마이드 크림, H30S 페이셜크림, 쿨링샴푸 등 11종의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으며 각 제품은 증상에 맞게 특화돼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루샵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얼굴 홍조, 지루성피부염, 지루성두피염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루샵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피부 건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