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잉가’ 쇼피 라이징 브랜드 선정, 동남아 MZ의 선택을 받은 비결은?

2024-08-29 16:16:34

‘잉가’ 쇼피 라이징 브랜드 선정, 동남아 MZ의 선택을 받은 비결은?이미지 확대보기
(주)에이비티아시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INGA(잉가)가 동남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에서 라이징 브랜드에 선정돼 K뷰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쇼피 라이징 브랜드 셀러 선정 기준은 2023년 하반기 대비 2024년 1~7월 일평균 주문수 또는 매출액 성장률이 높은 브랜드들 소수만이 선정되었다고 한다. 이중 잉가 (INGA)는 2023년 12월 쇼피 베트남에 입점한 잉가 (INGA)는 입점 3주만에 주력 품목인 틴트가 조기 품절 되었으며, 한 달만에 933배의 매출 성장을 이루기도 하는 등 강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잉가’ 쇼피 라이징 브랜드 선정, 동남아 MZ의 선택을 받은 비결은?이미지 확대보기
또한 “워터 글로우 립 틴트”는 쇼피 베트남과 태국 마켓에서 매월 베스트 셀러템으로 선정되며, 높은 인기에 1분기와 2분기 생산 수량을 전분기 대비 10배를 늘렸음에도 조기 품절 상태를 겪는 등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잉가 관계자는 “워터 글로우 립 틴트는 총 13가지 컬러 옵션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수분감과 광택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라며, 틴트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한 결과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의 확장을 넘어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동남아의 주요 소비자층은 MZ에 해당하는 10~20대의 소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잉가의 이러한 행보는 동남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무대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