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 Beauty Gift Set’는 펄 오간자 소재의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진주 참으로 포인트를 더해, 소중한 사람의 아름다움이 변치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펄 오간자 보자기는 에코백으로도 활용 가능해 일회성 포장과 달리 재사용이 가능하다.
기프트 세트는 트리플콜라겐과 트리플샤인 제품 중 선택 가능하며, 2박스와 6박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콜라겐은 최근 누적 판매량 800만 포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피부 진피 3요소(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를 일일 섭취량 100% 담아냈으며, 스페인 발렌시아산 유기농 농축액으로 상큼한 오렌지 맛을 구현해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리플샤인은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프랑스 특허 원료 ‘비라이트™’를 국내 최초 사용했다. 유기농 포도 농축액으로 맛을 낸 포도 젤리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며,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포를 돌파했다.
또한 오니스트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단 7일간 구매 적립금을 3배로 지급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이번 기프트 세트는 시간이 흘러도 고유의 빛을 잃지 않는 진주처럼, 소중한 분들의 아름다움이 변치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이번 추석 오니스트의 Eternal Beauty Gift Set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니스트의 ‘Eternal Beauty Gift Set’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