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자는 경기도 파주에 거주 중인 최현진씨다. 지난 20일(화) 오후 2시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타이어뱅크가 저출산 극복을 위해 진행 중인 ‘아기 낳고 벤츠 타자’는 2024년도에 아기 낳은 부모에겐 타이어 50% 할인, 넷째 출산 부모에겐 100%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사회적 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아기낳고 벤츠타자’ 2회차 영광의 1등 당첨자 최현진 씨는 지난 7월 일산의 타이어뱅크 탄현점을 타이어를 교체 했다. 출산 장려 캠페인을 통해 받은 50% 할인 쿠폰으로 타이어를 교체한 뒤 이벤트에 응모했고 지난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1등 당첨의 행운을 얻었다.
가족들과 함께 당첨 축하 행사에 참석한 1등 당첨자 최현진 씨는 “소중한 생명이 태어난 것만으로 무한하게 기쁜데 이렇게 좋은 선물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뜻 깊은 행사를 해주신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님 덕분에 더욱 뜻 깊은 한 해를 보내게 될 것 같다”라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타이어뱅크가 진행중인 ‘아기낳고 벤츠타자’는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인구 국가비상사태’가 선언된 대한민국의 위기 상황을 해결하는데 동참하는 캠페인이다. 2024년 한 해 동안 출산가정에 타이어 할인과 무상 제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행사는 저출산 시대 위기 극복을 위해 민간기업 최초로 펼치고 있는 출산 장려 캠페인이다.
또한 출산 장려 캠페인에서는 저출산 위기 극복에 대한 전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캠페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를 비롯한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아기낳고 벤츠타자’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