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표현과 웨어러블하게 연출된 세미 스모키의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클리오만의 ‘힙-시크’ 무드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화보의 무드 전반은 2000년대 순정 만화의 대가 천계영 작가의 ‘언플러그드 보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로 완성됐다.
‘클리오X언플러그드 보이’ 에디션으로 출시된 클리오 24FW 신제품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콜라보 컨셉에 충실한 카툰 형태의 컬러 레이아웃과 만화 속 명대사가 제품 속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화책이 연상되는 컨셉추얼한 패키지로 시선을 모으는 NEW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힙한 포인트룩부터 활용도 높은 데일리 음영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또한 가볍게 밀착되는 고퀄리티 제형과 클리오만의 Y2K 감성을 담은 컬러 구성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제품은 뉴트럴한 스모키 컬러가 특징인 ‘13호 난 슬플 땐 힙합을 춰™’, 무드있는 핑크 라벤더 컬러의 ‘14호 영원한 모브를 약속해줘’, 웨어러블한 태닝 브라운 컬러로 음영에 활용하기 좋은 ‘15호 탠브라운은 기분이 조크든요’ 총 3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안유진의 화보 속 사용된 클리오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8월 말부터 전국 올리브영과 자사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