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스타겟, '오토프로 엑스' 글로벌 펀딩총 3억8천만 원 성공

2024-08-22 10:48:08

스타겟, '오토프로 엑스' 글로벌 펀딩총 3억8천만 원 성공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펀딩올인원 서비스 대행사 스타겟이 국내 기업 ㈜메이튼의 와이어리스 어댑터 ‘오토프로 엑스’의북미 크라우드펀딩으로 총 3억 8천 만원의 모금액을 얻는 성과를 거뒀다.

북미에서 가장 큰 규모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에서 18만 달러 (한화 약 2억 5천 만원)를 달성한데 이어 인디고고 플랫폼에서도 10만 161달러 (한화 약 1억 3천 7백 만원)펀딩에 성공했다.2024년 4월부터 7월까지 총 3억 8천만 원의 모금액을 얻었으며,현재는 인디고고인디맨드 캠페인을 통해 상시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

‘오토프로 엑스’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차량 내비게이션과 연결하여 내비게이션 화면을 컴퓨터 모니터처럼 활용해 컴퓨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게 해주는 스마트 와이어리스 어댑터이다.

삼성 갤럭시 폰에 내장된 Dex의 소프트웨어 기술을 이용한 제품으로,스마트폰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모든 앱을 차량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실행할 수 있다.내비게이션,유투브나 OTT 시청,인터넷서칭,이메일, SNS, 챗GPT, 문서작업등을 수행할 수 있고,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키보드, 게임 조이스틱 등도 연동이 가능하다.

‘오토프로 엑스’의 킥스타터,인디고고마케팅 대행을 진행한 스타겟 정동우 대표는“최적화 픽셀 활용 마케팅과 최적화된 타켓 마케팅이 캠페인의 성공에 결정적이었다”라고 밝히며 “킥스타터,인디고고,인디맨드까지 릴레이 펀딩까지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제품력에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북미 유통사와의 미팅도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펀딩올인원 에이전시 스타겟은국내 스타트업의크라우드펀딩과 신제품의 해외 브랜딩을 주력으로 하는 글로벌 브랜딩 에이전시로,미국 현지 근무 경험이 있는 인력과 컨텐츠 제작전문 인력,미국과 일본,대만 현지에 커뮤니케이션 인력이 있어서 글로벌 진출에 보다 효과적이고 빠른 응대 서비스를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외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미국 법인 설립,해외 계좌 개설,캠페인 기획 및 승인,해외 영상 및 랜딩페이지 제작,캠페인 댓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대행,홍보 마케팅,해외 배송 연결까지 해외 크라우드펀딩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의 크라우드펀딩 전문 광고회사인 인벤티스와 전문 TF팀을 구성해 분기별 6개의 캠페인만 집중 관리하며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역시 준비 중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