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를 찾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그래픽과 사운드, 게임의 재미를 위해 찾는 경우가 많다.
더스윙제트는 자체개발 그래픽 ‘Z-SYSTEM’으로 이 모든 재미를 사로잡았다. 언리얼 엔진 5.3.2 그래픽으로 실제 필드와 같은 화면을 선보이고, 5.1ch 사운드를 통해 필드의 현장감까지 입체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스크린골프 업계의 화두는 ‘필드를 얼마나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가’다. 더스윙제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입장을 생각하며 필드에 가지 않아도 필드와 같이 현장감있는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크린골프장이 골프만 치는 곳이 아닌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만큼 F&B서비스도 중요한 옵션 중 하나가 되었다. 더스윙제트는 자체 F&B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냈다.
한편 더스윙제트는 파격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점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다. 타석 별 1,500만원 할인부터 가맹비/교육비 면제, 36개월 무이자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런칭 이후 많은 분들이 타석 교체 및 신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8월 창업설명회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스윙제트는 오는 22일 하남 미사직영점에서 단독 창업설명회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스윙제트 온라인 창업센터를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