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메이블린 뉴욕]](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819154159025089aeda6993417521136223.jpg&nmt=29)
‘리프터 샤인’은 메이블린 뉴욕에서 처음 출시하는 ‘글로스(GLOSS)’ 제품으로, 광택과 컬러, 발림성은 물론 립 케어 기능까지 갖춰 반짝이면서도 생기 넘치는 글로우 립을 완성해 준다.
특히 메이블린 뉴욕만의 기술력이 담긴 하이-샤인 코팅막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입술에 촘촘하게 반짝이는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글로스 제형 특유의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녹는 텍스처에,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E까지 포함되어 있어 8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해 주는 립 케어 기능을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미세 펄이 들어 있어 반짝임이 더욱 강조되는 ‘샤인 글로스(SHINE GLOSS)’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글로스(COLOR GLOSS)’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샤인 글로스 라인의 ▲02 ICE(아이스)는 여린 피치 베이스에 미세 홀로그램 펄을 더한 투명 글로스로 햇빛에 빛나는 얼음처럼 영롱하게 반짝이며, ▲03 MOON(문)은 은은한 핑크 베이스에 화이티쉬 실버펄을 담아 마치 달의 조각이 모인 듯 찬란한 빛을 낸다. 컬러 글로스 라인인 ▲04 SILK(실크)는 채도를 한 톤 낮춘 차분한 로즈빛 컬러로 미세 펄이 매끄러운 실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며, 잘 익은 애프리콧 컬러에 소프트 코랄을 한 스푼 얹은 ▲07 AMBER(앰버)는 맑고 반짝이는 글로우를 연출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평소 끈적이는 느낌이 싫어 글로스를 사용하지 못한 소비자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면서 “국내 출시 전부터 이미 미국에서 출시되어 틱톡 등 SNS에서 바이럴 된 제품인 만큼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프터 샤인’은 온라인 단독 출시 제품이며, 8월 19일 네이버 공식몰 선런칭을 시작으로 9월에는 지그재그, 무신사,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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