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르무통, 광복절 기념 '광복길' 캠페인 실시

2024-08-14 13:36:18

르무통, 광복절 기념 '광복길' 캠페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메리노 울을 주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신발을 만드는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광복길'을 걸으며 의미를 되새기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정동과 종로, 전남 광양, 경북 경주 교촌마을 등 역사적인 장소 네 곳을 '광복길'로 소개하며, 고객들이 광복절을 기념하며 이 길을 걸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르무통은 꾸준히 걷기와 여행, 그리고 편안함의 가치를 고객들과 소통해 왔으며, 이번 광복절에는 '어제를 걸어 나와 내일로 걷다'라는 의미를 담은 '타임트래블'이라는 타이틀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작년 광복절에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는 르무통은 앞으로도 한국의 특별한 날들을 기념하는 콘텐츠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르무통 관계자는 "광복절 연휴 동안 많은 분들이 르무통 신발을 신고 다양한 길을 걸으며 광복절의 의미와 역사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르무통의 공식 브런치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관련 아티클, 영상, 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무통은 한국, 미국, 유럽, 일본에서 특허를 받은 울 원단을 기반으로 통기성, 신축성, 내구성을 갖춘 신발을 제공한다. 자연 소재인 메리노 울, 리사이클 폴리 신발끈, 폐고무 재활용 인솔 등 친환경적인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르무통은 '여행 신발'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