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광 씨는 지난 2012년, 한국 리얼리티 연애 예능 원조인 SBS ‘짝’ 애정촌 16, 25기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후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은 바 있는 짝 6기, 11기 출신의 김유주 씨와 결혼에 성공하며 짝 레전드 커플로 등극했다.
배수광 씨는 지난 7월, 서울패션위크에 선보였던 슬링스톤 박종철 디자이너 작품을 ‘마리아나호텔 서울 아라’에서 선보였다. 호텔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호텔홍보대사로 활동중이다.
키 187cm이라는 큰 키를 자랑하는 배수광 씨는 40대 중반에 나이에도 불구하고 최근 각종 모델대회 및 피트니스 대회 등에서 입상하여 명성을 떨쳤다. 지난 7월 28일에는 WBFF 런웨이모델 1위에 등극하며 모델계 남자패션모델탑이 됨을 재증명하기도 했다.
현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하는 모습과 모델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을 영상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동기부여와 자기 관리에 대해 일깨워주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배수광 씨는 “최근 짝 애청자들 및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개설하게 됐다.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지만 악플 역시 관심이라고 생각하고 유연하게 농담으로 받아치며 대처하고 있다”라며 “현재 다양한 콘텐츠를 구상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