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 충남도 16개 도·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업무협약 체결

2024-08-08 13:34:13

사진=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가 충청남도 16개 도·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가 충청남도 16개 도·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7일, 충청지부(지부장 김지선)가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비롯해 16개 도·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알렸다.

이번 업무협약은 위기가정아동 및 고위험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지역사회안전망 구축에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되었다.

이에 따라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와 충남도 16개 도·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정아동의 안정적인 생활 및 고위험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지원과 상담연계를 위해 적극 협력하게 된다.

김지선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기능이 강화되어 위기가정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위기가정아동, 한부모가정, 자립준비청년, 장애인, 해외빈곤아동을 위한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NGO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