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장우영, 내달 28~29일 부산 단독 팬미팅 개최…소년미 느껴지는 포스터 이미지 공개

2024-08-06 10:00:00

장우영, 내달 28~29일 부산 단독 팬미팅 개최…소년미 느껴지는 포스터 이미지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장우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부산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장우영은 지난 8월 3~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총 2회 진행한 첫 단독 팬미팅 '2024 Jang Wooyoung Fan Meeting <Be Young>'(<비 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마지막 공연일인 4일 부산 팬미팅 소식을 깜짝 공개한데 이어 5일 오후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년미가 느껴지는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미지에 따르면 장우영은 다음 달 28일과 29일 부산 남구 드림씨어터에서 팬미팅 '2024 Jang Wooyoung Fan Meeting <Be Young> in BUSA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장우영은 예능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팔색조 매력을 전하고 있다. '진짜 장우영이 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Be Young>에서 재치만점 멘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감미로운 음색과 화려한 춤선을 자랑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장우영이 고향인 부산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을 통해 특별한 에너지를 뿜어낼 전망이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