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오일&블랙헤드’는 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21년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누적 25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한스킨몰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구성, 피부 타입에 맞추어 관리할 수 있다.
이 중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면을 줄인 고점도 오일을 사용해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저자극으로 케어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제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한스킨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를 수용하여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대용량 출시 기념 특별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오직 셀트리온뷰티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클렌징오일&블랙헤드 PHA’ 400ml 세트는 본품 1개와 클렌징패드 20매, 마스크팩 10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 구매 시에 비해 66%나 저렴하다.
한스킨 측은 “노폐물 배출량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클렌징오일의 대표 주자로 거듭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즉시 반영하여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