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디아드(DYAD), 회원제 클럽 청담동 오픈

2024-07-16 08:53:23

디아드(DYAD), 회원제 클럽 청담동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하이엔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DYAD (디아드)’이 청담동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디아드는 지하 3층에서 루프탑 17층까지 총 20개층 건물로 멤버들에게 새로운 사회적 네트워킹을 제공하며, 창의적 영감과 창업가 정신을 가진 이들에게 새로운 문화 허브가 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클럽들과의 제휴로 글로벌 파티와 이벤트, 유명 인사들의 방문을 유치할 계획이다.

디아드는 '웰니스', '소셜', '플레져'라는 세 가지 주요 컨셉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수준의 F&B 공간, 바이오해킹, 스파라운지, 소셜라이징, 그리고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가 멤버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아트페어 참석, 와인행사, 포럼 및 세미나, 독서클럽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은 새로운 경험과 네트워킹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아드 관계자는 "디아드는 크리에이티브와 인문학적 영감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인스퍼레이션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다"며 “이 곳은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적으로 혁신적인 커뮤니티와 공간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디아드는 프라이빗한 멤버십 클럽으로, 멤버 모집은 건물 준공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