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EC은 일본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건강, 스포츠, 피트니스 박람회로, 최신 산업 동향을 파악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세미나와 포럼을 통해 최신 연구 결과와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으며 많은 기업과 전문가들이 매년 참여하고 있다.
모션케어필라테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전문가용 ‘네오 시리즈(네오 콤비리포머, 네오 캐딜락, 네오바렐, 네오 체어)’, 스트레칭 기구 ‘모션플렉서(배럴 앤 쿼드, 멀티 스트레칭 베드, 홀바디 스파인 백, 어드밴스드 스플릿, 글루트 스트레처, 홀바디 릴렉서)’ 등을 선보이며, 창의적이고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모션케어필라테스의 지용진 대표는 “모든 사람들이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바라며, 한국의 선두로서 K-헬스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전 세계의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고자 한다"라며 "SPORTEC 2024에 참가하여 일본 시장에 우리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K-헬스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션케어필라테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