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음악

박원, 11일 리메이크 신곡 '부디' 발매…원곡 뛰어넘을 감동 예고

2024-07-11 15:00:00

박원, 11일 리메이크 신곡 '부디' 발매…원곡 뛰어넘을 감동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박원이 명품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11일 “박원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부디'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심규선(Lucia)과 에피톤 프로젝트(Epitone Project)의 곡을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부디'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박원의 보컬과 만나 14년 만에 재탄생됐다.

특히 박원은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곡이 가진 애절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박원은 특유의 밀도 높은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더하며 리메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부디 다시 한번 나를 안고 / 제발 지친 나를 일으켜줘 / 우리 사랑했었던 날들 / 아직 모든 것들이 꿈만 같아" 등 누구나 한 번쯤 되뇌어봤을 간절함을 담아낸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박원은 그동안 'all of my life(올 오브 마이 라이프)', '노력', '자격', '시작과 끝', '이방인' 등 대중의 사랑을 받은 곡들을 발매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이에 박원은 '부디'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수성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박원이 가창한 '부디'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