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pop

청양의 데뷔곡 “긴가민가”, 트로트계 새로운 도전장

2024-07-11 12:00:00

청양의 데뷔곡 “긴가민가”, 트로트계 새로운 도전장
가수 청양 (본명 이지나) 의 데뷔곡 “긴가민가”가 7월 11일 정오를 기해 국내 모든 음원 플랫폼에 공개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디 (Studio D)“ 에 공개 되었다.

가수 청양은 KBS 전국 노래자랑 우수상 출신으로 이미 KBS “노래가 좋아” 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 출연으로 얼굴이 알려져 있고, 2023년에는 전국에서 열리는 각종 가요제에서 11관왕을 차지한 기염을 토한 가수로 신인이라는 말이 이미 무색해진 실력파이다.
사람들은 “긴가민가”는 제목만 들어도 재미있을것 같은 곡이라며 한번도 안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듣는 사람은 없는 후크송 맛집같은 곡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미 회식자리의 노래방은 물론 유튜브 쇼츠, 인스타 릴즈 등에서 신바람을 일으키며 사람들의 흥을 돋구고 있는 청양의 “긴가민가”는 성인가요 히트 넘버로 기대될뿐 아니라 젊은층까지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긴가민가”는 장윤정의 “다시한번”, 이안의 “물고기 자리”를 작곡한 황규동 작곡가의 곡으로 레트로와 요즘의 트롯 댄스음악 트렌드가 섞인 가히 뉴트로 음악이라 할 수 있다.

스튜디오디의 이태한, 김도형 PD와 원은호 음악 프로듀서는 “청양은 젊은 나이가 무색하게 댄스곡부터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발라드까지 모두 소화하는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가수”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가수 청양은 이름처럼 톡쏘고 청량한 매력을 보여 드릴테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