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전배수,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X이진욱과 호흡

2024-07-09 15:40:00

전배수,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X이진욱과 호흡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전배수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출연을 확정했다.

‘나의 해리에게’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전배수는 아나운서국 팀장 김신중으로 열연을 펼친다. 김신중은 은호(신혜선 분)와 현오(이진욱 분)의 대학 선배로, 막역한 사이인 은호를 전폭적으로 지지함과 동시에 쓴소리도 거리낌 없이 뱉는 인물이다. 신혜선과 티키타카를 통해 친근한 팀장으로의 모습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동시에 펼칠 전배수가 기대된다.

전배수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신성한, 이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전배수 만의 연기 내공이 어떻게 발휘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나의 해리에게’는 2024년 하반기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epic-Graphics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