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돕다, VIP 고객을 위한 ‘엘리펀츠 멤버십 3.0’ 새롭게 선보여

2024-07-01 12:49:00

돕다, VIP 고객을 위한 ‘엘리펀츠 멤버십 3.0’ 새롭게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 기업 돕다(DOPDA, 대표 이준의)에서 VIP 고객을 위한 멤버십인 '엘리펀츠 멤버십 3.0'을 리뉴얼 출시한다.

엘리펀츠 멤버십은 기업체 비서실장 출신인 돕다의 이준의 대표와 전·현직 비서들, 주요 분야의 VIP 고객 관리자들과의 오랜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지난 2022년 처음으로 출시됐다. 이후 자산가와 기업가를 대상으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얻은 실제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엘리펀츠 멤버십 3.0’가 새롭게 탄생했다. ‘엘리펀츠 멤버십 3.0’은 기업가와 기업체 임원을 대상으로 비서 서비스와 네트워크가 강화됐으며, 해외 VIP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보강하여 멤버십의 수준과 효용성을 대폭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엘리펀츠 멤버십은 심사제와 추천제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등급은 골드와 블랙으로 구분된다. 회원 등급에 따라 비서 서비스, 라이프 서비스, 채움 서비스, 돕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회원들의 비즈니스를 돕는 비서 서비스는 △비서 대행 서비스 △일정관리 대행 서비스 △경조사관리 대행 서비스 △출장지원 대행 서비스 △각종 예약 대행 서비스 △명성 및 평판관리 대행 서비스 △수행기사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통역 및 의전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실무(법무·세무·노무) 지원 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전화 대행 서비스 △거래처 관리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어 고품격 생활·편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라이프 서비스는 △각종 생활 서비스 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가족케어 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PET케어 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문화활동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여가활동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자녀 교육업체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취미활동 추천 및 예약 대행 서비스 △구매정보 제공 서비스 △선물 추천 대행 서비스 △가족행사 기획 대행 서비스 △주요 기념일 알람 서비스 등을 마련한다.

더불어, 모든 회원들에게 공통적으로 제공되는 보상 서비스인 채움 서비스는 돕다의 수준 높은 제휴사와 함께 경쟁력 있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11가지 서비스를 준비했다. △부동산 관련 무료 상담 △자녀 프리미엄 진로·입시컨설팅 △프라이빗 아트테크 상담 △럭셔리 요트 구매 및 탑승 할인 △심리케어 전용 프리미엄 패키지 △디지털포렌식 전용 프리미엄 패키지 △법무 상담 프리미엄 패키지 △세무 상담 프리미엄 패키지 △수행기사 및 차량 의전 서비스 할인 △무료 비서교육 △고품격 체형관리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업체별로 엘리펀츠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전담 상담원이 배정되고 특별 할인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돕다의 유능한 전문 컨시어지들이 큐레이션한 돕다 서비스는 △DREAM(정기적인 구독 형태 기획 서비스) △OWNERS(기업가 네트워크 중심의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 △PASS(돕다의 해외 제휴사 이용 서비스) △ DOPDA(돕다의 서비스 인증을 취득한 업체 이용 서비스) △AMBASSADOR(비즈니스, 라이프, 아트 분야의 명인 섭외대행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이에 돕다 관계자는 “올 하반기 일본, 중국,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엘리펀츠 멤버십 3.0을 런칭하여 아시아권에서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또한, 회원 모집을 위해 7월부터 국내 외에서 온·오프라인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펀츠 멤버십은 자체 프라이빗 플랫폼, 모바일 웹페이지, 유선, 카카오톡, 이메일 등을 통해 경험 가능하며, 회원 가입 문의는 돕다 본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