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삐에로 레코드 설립을 공식화하고 새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한층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이미지마다 자유자재로 분위기를 변화시키며 다채로운 팔색조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통해 김필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자아내게 만든다.
앞서 김필은 약 4년간 함께했던 전 소속사와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며 인연을 마무리했다. 그는 오랜 시간 동고동락해 온 매니지먼트 본부장과 함께 삐에로 레코드에서 시작할 계획이다.
소속사 삐에로 레코드 측은 "꾸준한 음악적 성장과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고자 변화를 시도했다. 완성도 높은 김필표 음악을 통해 늘 신선한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확고한 음악색을 구축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필. 자신만의 소속사를 설립하고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 그가 계속해서 펼쳐 나갈 음악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김필은 가요계 대표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감미로우면서도 독보적인 음색, 깊은 감정 표현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전하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도 눈에 띈다. 김필은 꾸준한 앨범 발매는 물론 OST와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무대까지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이어오는 중이다.
[사진 제공 = 삐에로 레코드]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