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몬스타엑스 아이엠, 1일 ‘키스 더 라디오’ 첫 방송…“정말 기대되고 설레, 매일 밤 만나자”

2024-07-01 15:30:00

몬스타엑스 아이엠, 1일 ‘키스 더 라디오’ 첫 방송…“정말 기대되고 설레, 매일 밤 만나자”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라디오 DJ로 청취자를 만난다.

소속사 측은 1일 “아이엠이 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KBS 쿨 FM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의 새로운 DJ로 나선다”고 밝혔다.
‘키스 더 라디오’의 12대 DJ로 발탁된 아이엠은 음악 외에도 꾸준히 호스트로서 활약을 펼쳐왔다. 같은 그룹 멤버 기현과 진행을 도맡았던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을 비롯해 최근 유튜브 채널 KBS K-POP ‘아이엠온더비트’로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로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처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차분한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 및 전 세계 K팝 팬덤의 호평을 받아온 아이엠. ‘키스 더 라디오’ DJ로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그가 이끌어 갈 심야 라디오를 향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엠은 소속사를 통해 “하루의 마무리를 하는 시간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정말 기대가 되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엠은 이어 “모든 분들이 좋은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편안한 목소리로 인사드리겠다. 매일 밤 만나자”라며 청취자들의 심야 시간대를 책임질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선 아이엠은 현재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컬래버래이션 싱글 등 음악 작업은 물론, 런던, 파리, 쾰른, 베를린, 뉴욕, 토론토 등 오는 9월까지 10개국에서 첫 솔로 월드투어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키스 더 라디오’는 1일 오후 10시부터 애플리케이션 콩, KBS 플러스와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