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잘의 24 썸머 컬렉션 ‘써니 브리즈(sunny breeze)’는 ‘맑은 바람’을 키워드로 짙은 여름 향기와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자연에서 영감받은 색감들을 바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여름 속 햇살 아래 시원한 나무 그늘을 연상하게 하는 감성을 담아냈다.
바잘 썸머 컬렉션 2차는 크로셰 니트를 활용한 비니와 버킷햇 등 휴양지나 일상생활에서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이 충분히 가려지도록 앞 챙을 길게 했으며 가볍고 통기성이 용이한 펀칭 짜임으로 제작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차분한 네이비와 그린, 스카이블루, 옐로우 등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컬러가 더해져 청량한 여름 무드를 선사하는 동시에, 편안한 실루엣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VA 레더 패치와 VA 플레이트 메탈 장식을 사용해 반전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고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형태의 메탈 팁 스카프 캡은 스카프를 묶어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짧고 와이드 한 챙이 귀엽고 유니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햇볕을 온전히 가려주면서도 스타일에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바잘 썸머 컬렉션을 눈여겨볼 만하다.
바잘의 2024 썸머 컬렉션 2차는 6월 2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되며 뉴 컬렉션 구매 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7월 1일에는 국내및 해외 판매처 무신사, 29CM, W컨셉, 큐텐재팬, 바이마, 아마존재팬 등 다양한 채널에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