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하츠 바스’, 상반기 우수대리점 ‘더로얄’ 선정

2024-06-27 10:45:14

제공=(주)하츠이미지 확대보기
제공=(주)하츠
㈜하츠(대표 김성식)가 론칭한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하츠 바스’의 2024년 상반기 우수대리점으로 ‘더로얄’이 선정되었다.

상반기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더로얄’은 작년 10월 하츠 바스 유통점 계약 후 대구광역시 지역 내 하츠 바스 유통에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0여 개의 지역 거래선을 확보해 지속적으로 판매량을 늘려왔다.

㈜하츠는 유통 대리점의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매장 전시지원, 간판 지원 등에 예산을 집중 편성해 왔으며, ‘더로얄’과 같이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매장에는 하반기 출시 신상품 무상 전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본사에서 추가로 적극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하츠는 임직원 근무 환경과 복지 향상을 위해 수도권 지역에 신규로 공사 중인 ‘더로얄’ 공장 직원 화장실에 소비자가 기준 약 300만 원 상당의 위생도기와 수전류 전 품목 설치를 지원했다.

더불어, 하츠 바스는 올 하반기 ‘탑볼 세면기’, ‘탑볼 수전’, ‘자동 물내림센서’, ‘비데일체형 양변기’, ‘욕실장’ 등 욕실을 구성하는 다양한 품목 출시를 통해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23년 8월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론칭한 ㈜하츠의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는 오랜 기간 축적된 하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앞세워 꾸준한 반응을 얻어 현재 공식 대리점 30개를 돌파하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