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NER(배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 개최를 알리는 초상 포스터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VANNER(배너)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칼각 수트핏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군 입대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된 멤버 성국을 제외하고 카메라 앞에 선 태환, GON, 혜성, 영광은 블랙 앤 화이트 수트핏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자랑한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포스터로 전하는 VANNER(배너)의 정교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VANNER(배너)의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는 지난 4월 26일부터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화려한 출발을 알렸으며 5월 10일 타이베이, 5월 25, 26일 양일간 도쿄 콘서트까지 완벽 성료했다. 오는 7월 1일 홍콩에 이어 서울에서 대망의 피날레를 마무리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첫 단독 공연이자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글로벌 공연이라는 점에서 ‘공연돌’로 자리매김한 VANNER(배너)의 인기와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지역에서는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앙코르 피날레까지 개최하면서 대세돌의 위엄을 보여주기도 했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다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JACKPOT’, ‘폼 (FORM) (2023 Ver.)’, ‘Be My Love’, ‘PERFORMER’ 등 인기 히트곡들을 비롯해 그룹의 전매특허인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가요계 떠오르는 공연돌답게 앙코르 콘서트에서 색다른 세트리스트를 추가해 보컬 및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사전 팬 투표로 결정된 곡들 중 새로운 곡과 미공개 출시곡 등 앞서 보지 못한 이색 무대를 준비해 공개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