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웨이커, 25일 미니 2집 예약 판매 시작…다채로운 구성 ‘소장 욕구↑’

2024-06-25 15:10:00

웨이커, 25일 미니 2집 예약 판매 시작…다채로운 구성 ‘소장 욕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웨이커(WAKER)가 달콤한 감성이 담긴 새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소속사 측은 25일 “웨이커가 오늘 오후 2시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앨범은 일반 앨범과 라이징 카드 앨범 두 종류로 제작된다. 일반 앨범은 초콜릿, 마멀레이드, 바닐라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64페이지 분량의 부클릿을 비롯해 포토 카드, 폴드 포스터, 필름 북마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라이징 카드 앨범 역시 초콜릿, 마멀레이드, 바닐라 3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큐알 카드와 셀피 카드, 메시지 카드, 오피셜 포토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SWEET TAPE' 앨범명처럼 유니크하면서도 레트로한 디자인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SWEET TAPE'는 웨이커가 지난 1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데뷔 후 첫 컴백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웨이커의 음악과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긴 연습생 생활이나 데뷔 경험이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웨이커는 '고인물 아이돌'을 뜻하는 '고인돌'로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내공을 바탕으로 웨이커는 올해 초 데뷔 후 일본에서 약 150회 이상의 공연을 하며,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웨이커는 오는 7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를 발매한다.

[사진 제공 = 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