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아렌시아, 일본 4대 멀티숍 입점하며 일본시장 공략 가속화

2024-06-24 09:57:00

아렌시아, 일본 4대 멀티숍 입점하며 일본시장 공략 가속화이미지 확대보기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가 일본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4대 주요 멀티숍 플랫폼에 입점하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아렌시아는 현재 일본의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의 메인 지점인 도쿄 시부야점, 긴자점, 오모테산도점을 비롯하여 약 110개 매장과 일본 최대 멀티 브랜드숍 ‘앳코스메’ 40여 매장, 종합 잡화점 ‘도큐핸즈’ 80여개 매장, ‘프라자’ 100여개 매장 등 일본 전역 330곳으로 입점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아렌시아 측은 이들 오프라인 매장은 일본의 4대 멀티숍이라는 상징성을 갖고 있는 만큼 일본 시장에서 확고하게 자리잡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입점 매장에는 아렌시아 메인 상품으로 널리 알려진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 ‘로얄로즈힙 프레시 클렌저 떡솝’, ’프레시 홀리히솝세럼‘ 등 아렌시아 베스트셀러를 선보인다.

아렌시아, 일본 4대 멀티숍 입점하며 일본시장 공략 가속화이미지 확대보기
아렌시아는 앞서 일본 온라인몰 진출 6개월 만에 ‘그린 아르티장 클렌저 떡솝’이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Qoo10(큐텐)에서 뷰티 랭킹 클렌저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연이어 출시된 신상품까지도 전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또한 일본 라인 기프트에서 유명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제치고 일본 내에서 스킨케어 1위에 올라 하반기 해외 판매량에도 긍정적인 호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현재 아렌시아는 일본에서 단기간 랭킹 1위를 달성한데다 10~30대 선호도가 높은 만큼 국내와 일본 외에 미국 아마존 등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다.

아렌시아 관계자는 “아렌시아를 찾는 일본 고객 분들이 점점 늘고, 매출액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라며 “최근까지 일본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해 왔으나, 앞으로는 현지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지역별 시장 환경과 특성을 꼼꼼히 따져 고객과 최적의 컨디션으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