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한스킨, 독일서 'Garden of Beauty'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성공적으로 마쳐

2024-06-21 14:08:10

'플로디카 유스 업 앰플'을 모델이 들고 있는 모습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플로디카 유스 업 앰플'을 모델이 들고 있는 모습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과 플로디카가 독일에서 진행한 ‘Garden of Beauty - Hanskin & Plodica’를 통해 K-뷰티만의 새로운 매력을 현지 인플루언서와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소개하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스킨은 지난 6일, 독일 Mandarin Oriental Munich에서 플로디카와 함께 ‘Garden of Beauty’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 방문객 및 게스트들을 위해 ‘Try me Bar’를 운영해 제품 설명 및 테스트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85인의 초청객 및 방문객을 위해 한스킨 릴리프 워터 선크림과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플로디카 워터멜론 선크림, 플로디카 립앤아이 리무버, 플로디카 웰컴트워터빌리지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Goodie Bag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플로디카, 한스킨 브랜드 CEO 성종훈(오) 대표와 독일 파트너사 LHBG의 CEO인 Mr. Erwin Hetke이미지 확대보기
플로디카, 한스킨 브랜드 CEO 성종훈(오) 대표와 독일 파트너사 LHBG의 CEO인 Mr. Erwin Hetke
이 날 현장에는 무려 1.4M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JESSY를 비롯해 LAURA, PAULA, WIKI 등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여했으며 글로벌 패션 매거진 <Vouge>, <Marie Claire> 등 다수의 미디어 매체가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이벤트 당일에만 무려 200개가 넘는 컨텐츠가 생성되어 각종 SNS와 숏츠 플랫폼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지 뷰티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한스킨 및 플로디카의 이름을 알리는 데 톡톡한 역할을 했다. 한스킨은 행사 하이라이트 비디오와 사진, 인터뷰 등 추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우리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의 성공으로 향후 6개월 이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나 세일즈 추세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폭발적인 화제성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