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킨은 지난 6일, 독일 Mandarin Oriental Munich에서 플로디카와 함께 ‘Garden of Beauty’ 행사를 진행했다. 현장 방문객 및 게스트들을 위해 ‘Try me Bar’를 운영해 제품 설명 및 테스트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85인의 초청객 및 방문객을 위해 한스킨 릴리프 워터 선크림과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아이크림, 플로디카 워터멜론 선크림, 플로디카 립앤아이 리무버, 플로디카 웰컴트워터빌리지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Goodie Bag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벤트 당일에만 무려 200개가 넘는 컨텐츠가 생성되어 각종 SNS와 숏츠 플랫폼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지 뷰티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한스킨 및 플로디카의 이름을 알리는 데 톡톡한 역할을 했다. 한스킨은 행사 하이라이트 비디오와 사진, 인터뷰 등 추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성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우리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의 성공으로 향후 6개월 이상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나 세일즈 추세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폭발적인 화제성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