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순수했던 동심에 대하여 ‘What Happened in The Wonderland(원더랜드에 무슨 일이)’ 출간

2024-06-19 09:00:00

순수했던 동심에 대하여 ‘What Happened in The Wonderland(원더랜드에 무슨 일이)’ 출간이미지 확대보기
이사라 화가의 새 책인 ‘What Happened in The Wonderland(원더랜드에 무슨 일이)’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저자의 어린 시절 동심과 동경을 담아냈다.

원더랜드는 저자가 꿈꾸는 유토피아의 세계로, 어린 시절의 순수함과 참된 마음을 상징한다.

동심이란 마음의 처음 상태로 순수하고 참된 마음을 뜻한다. 누구나 가지고 있던 동심은 어떻게 파괴되는 걸까? 바쁜 현실에서 잊고 살았던 작가 자신의 어린 시절의 모습을 ‘원더랜드’에서 다시 발견하며, 무너진 동심의 세계 원더랜드를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린다.

책 속 ‘원더랜드(wonderland)’에는 꿈과 호기심, 소망이 가득 하다. 작가는 독자들이 잃어버린 자신만의 원더랜드를 다시 경험하며, 순수한 마음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저자 이사라 화가는 홍익대학교 회화과박사, 숙명여자대학교 회화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30여 회의 개인전과 국내외 유명 아트 페어에 활발하게 참여했다. 현재는 활발한 작품 활동과 더불어 대학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