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25년형은 4인승, 6인승, 7인승, 9인승 등 다양한 시트 구성으로 차박용 차량, 의전용 리무진, 럭셔리 패밀리카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 컬러는 물론 각종 편의사양까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커스텀 생산이 가능하다.
서랍형 수납 공간과 앰비언트 조명이 적용된 신형 암레스트를 사용해 공간 활용도가 매우 우수하다. 암레스트 매립형 전통테이블을 이용하면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실용성까지 확보할 수 있다. 차량을 통해 이동하면서 업무를 수행하거나 식사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직 LM시트만 시공할 수 있는 전면 모니터 리프팅 탑재 풀 파티션을 적용하면 차량 내부의 럭셔리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명품 브랜드의 공간을 내 차로 고스란히 이식한 듯 우수한 완성도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한다.
무엇보다도 주목할만한 점은 LM시트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면 차량 출고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SUV 시장을 휩쓰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인기로 인해 순정 차량을 인도 받으려면 1년 이상의 대기 기간이 필요하다. 하지만 LM시트는 고유의 차량 출고 방식을 통해 이 기간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LM시트는 국토부 인증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차량 전문회사로, 고객들의 다양한 개조 요청을 반영한 1:1 커스텀 오더를 소화한다. 즉시 출고 가능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소비자의 물가 부담을 줄이고 캐딜락 애스컬레이드, 벤츠 스프린터, 벤츠 V-class 등 다양한 밴 차량을 럭셔리 리무진으로 개조하며 국내외 기업체 및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