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해성사랑’ 회원들은 진해성의 34번째 생일(6월 4일)을 기념한 6,040,000원 기부금 전달과 함께 한부모강사의 원데이 클래스에도 참여하여 스타의 굿즈를 제작하고 한부모가정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해성사랑은 2022년부터 네이버 기부플랫폼 ‘해피빈’ 모금함 콩기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누적후원금 1,150여만 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해 긴급지원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을 돕는 일에 함께했다.
위촉식에 참여한 팬클럽 회원들은 “해성사랑이 탑리더스 위원이라는 큰 타이틀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가수 진해성님의 생일(6월 4일)에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진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일회성 후원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해성사랑의 따뜻한 기부활동은 스타와 팬들이 함께 성장하는 팬덤기부 문화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며 “그동안 여러 기부활동에 함께해주신 해성사랑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해 발표한 트롯발라드 〈사랑에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진해성은 오는 8일(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의 새로운 음악여행 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편〉에서 〈미스터트롯2〉의 톱7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여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의 ‘탑리더스’는 나눔의 가치 실현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후원과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액후원자 모임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