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유나, SBS ‘굿파트너’ 출연…장나라와 모녀 호흡

2024-06-05 11:40:00

유나, SBS ‘굿파트너’ 출연…장나라와 모녀 호흡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유나가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 출연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는 5일 "유나가 '굿파트너'에 김재희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극 중 유나는 차은경의 딸 김재희로 분한다. 김재희는 엄마 은경을 닮아 똑 부러지고, 아빠 지상(지승현 분)을 닮아 감수성이 풍부한 인물이다. 친구들과 달리 엄마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어 서운하기도 하지만, 또래보다 야무지고 속이 깊은 모습을 보인다.

앞서 유나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Apple TV+ '파친코', 드라마 ‘유괴의 날’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Apple TV+ ‘파친코’에서 당차고 강인한 어린 선자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눈도장을 찍은 그는 지난해 호평을 얻었던 '유괴의 날'에서 주인공 최로희 역을 맡아 아이답지 않은 깊이 있는 섬세한 열연으로 '제6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거머쥐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임을 증명했다.
이렇듯 매번 놀라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유나가 '굿파트너'를 통해 보여줄 활약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오는 7월 12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사람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