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반얀트리 속초 ‘홈마리나 속초 호텔’, 오는 21일 오픈

-반얀트리 속초 ‘홈마리나 속초 호텔’, 속초 유일 인피니티 풀장과 DJ 음악의 분위기 향연 -속초 유일 루프탑에서 특별한 ‘인생샷’... 반얀트리 속초 ‘홈마리나 속초 호텔’ 주목

2024-06-04 16:32:32

반얀트리 속초 ‘홈마리나 속초 호텔’, 오는 21일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기업인 반얀그룹이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바투리티, 중국 시안, 일본 오키나와에 이어 '홈마리나속초'를 오는 6월21일에 공식 오픈한다.

홈마리나속초는 커플과 가족 모두를 만족시키는 미니멀한 디자인 컨셉으로 150개 객실의 전반적인 객실 사이즈를 크게 확장하여 스탠다드룸이 35sqm에 2.7M의 높은 층고로 설계돼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한다.

특히 홈마리나속초의 가장 큰 자랑은 한국에서 유일한 21층 루프탑 최상층에 사계절 운영하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루프탑바다. 드넓은 속초 바다와 청초 호수를 전망을 지닌 인피니티 수영장은 여름뿐만이 아니라 한겨울에도 35도로 유지하는 메인풀과 41도로 유지하는 자꾸지 온수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홈마리나속초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인피니티풀과 루프탑바에서는 몽환적 분위기에 알앤비 분위기의 음악을 즐기며 여유를 누릴 수 있다. 홈마리나속초만의 프라이빗한 인피니티풀은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광수 홈마리나속초호텔 총지배인은 “호텔의 트랜드가 바뀌고 있다. 기존의 획일적인 호텔이라는 영역을 벗어나 영&리치들이 꼭 와보고 싶은 호텔을 만들기 위해서 모든 접근을 처음부터 새롭게 구성했다. 홈마리나속초호텔의 상징인 인피니티 수영장과 루프탑에 대해 "한국에서 처음 시도된 루프탑 구조이다 홍콩이나 싱가폴에서 볼수 있었던 수영장 측면을 투명하게 볼수 있도록 설계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인생샷을 찍을수 있고 21층 최상층 인피티니티풀과 루프탑바의 이중설계를 통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누구나 꼭한번은 와서 즐기고 싶은 장소일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반얀그룹은 반얀트리(BanyanTree), 앙사나(Aangsana), 카시아(Cassia), 다와(Dhawa), 라구나(Laguna) 등 10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신생브랜드 홈(Homm), 가리아(Garrya), 폴리오(Folio) 그리고 두개의 신규 브랜드 이스케이프(Escape), 베야(Veya) 등이 포함돼 있다, 반얀그룹은 22개국에서 83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고, 59개의 신규 호텔&리조트를 준비 중이다.

반얀그룹은 속초에 홈마리나속초, 카시아속초를 2024년 6월에 오픈하고 여의도에 앙사나 부산에 반얀트리 해운대, 제주에 카시아제주를 2025년에 오픈 등 한국에서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홈마리나속초는 오는 6월21일 공식 오픈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