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의 바디워시, 로션으로도 유명한 샤워리바디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얼리모닝듀(EARLY MORNING DEW)’ 향은 이른 아침의 청량함을 품은 이슬을 연상시키는 애플민트와 레몬향으로 맑게 지저귀는 새 소리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듯한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신선한 월계수 향은 스파이시한 진저와 만나 생동감을 자아내고, 절제된 달콤함을 지닌 이모텔이 부드러운 앰버와 함께 조화롭게 마무리된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비가리코(BIGALICO), 님버스(NIMBUS), 포그(FOG), 스톰(STORM)의 네 가지 향과는 또 다른 청량하고 산뜻한 느낌이 특징이다.
빗방울이 호수 위에 부딪히며 생긴 진동으로 퍼져 나가는 파형을 닮은 용기가 특징인 샤워리바디 라인은 '샤워리바디워시’와 ‘샤워리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샤워리바디워시’는 물에 닿는 순간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젤 타입 워시로, 일상의 자극에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한 수분감으로 진정시키는 병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샤워리바디로션’은 수분과 영양 공급에 뛰어난 시어버터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단백질이 풍부한 피마자씨에서 추출한 오일의 높은 점성과 부착력으로 피부를 감싸 은은한 잔향을 더 길게 지속시킨다.
‘샤워리바디 듀오’는 ‘샤워리바디워시’와 ‘샤워리바디로션’을 하나의 기프트 박스로 만나 볼 수 있어 특별한 선물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샤워리바디워시 얼리모닝듀’와 ‘샤워리바디로션 얼리모닝듀’는 6월 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하여 ‘샤워리바디워시 얼리모닝듀’ 구매 고객에게 싱그러운 얼리모닝듀 향의 ‘샤워리 말랑솝 버드 얼리모닝듀’를 증정한다. 작은 새 모양의 ‘샤워리 말랑솝 버드 얼리모닝듀’는 손 위에서 탱글탱글 춤을 추며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는 샤워 시간에 특별하고 작은 위안을 선물한다.
한편, 샤워리바디워시와 샤워리바디로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샤워리바디 듀오 얼리모닝듀’는 6월 3일 탬버린즈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동시 발매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