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뮤직카우, 신규가입 회원 대상 ‘첫 만남 웰컴’ 이벤트 오픈

뮤직카우, 6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5,000p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가입 즉시 포인트 지급··· 지급받은 포인트는 캐시백 통해 예치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올해 첫 옥션 참여 고객을 위한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

2024-05-31 13:58:57

뮤직카우, 신규가입 회원 대상 ‘첫 만남 웰컴’ 이벤트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뮤직카우는 6월 30일까지 ‘첫 만남 Welc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뮤직카우와의 첫 만남을 기념한 투자지원 포인트 5,000p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100% 당첨되며, 가입 즉시 5,000p가 지급된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는 이후 캐시백을 통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옥션에 입찰하거나 마켓에서 음악수익증권을 구매할 때 포인트 캐시백을 신청하고, 낙찰 또는 거래 체결이 완료되면 내지갑 계좌에 예치금으로 입금된다.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사용은 뮤직카우 앱에서만 가능하며, 이벤트 및 포인트 사용 관련 상세 내용과 유의 사항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함께 정준일 ‘첫 눈’ 옥션을 기념한 ‘첫 눈 첫 곡’ 미션도 진행한다. 2024년 옥션 낙찰 이력이 없는 회원이 정준일 ‘첫 눈’ 옥션에서 1주 이상 낙찰 받는 경우 포인트를 지급한다. 1주만 낙찰 받아도 2,000p를, 10주 이상 낙찰 받으면 20,000p를 받을 수 있다. 미션은 옥션 마감일인 6월 5일 밤 9시까지 진행되며, 미션 관련 자세한 안내 역시 뮤직카우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뮤직카우 신규 가입 및 옥션 참여로 음악투자 시장 활성화를 응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환영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문화금융 활성화, 이를 통한 음악 창작 생태계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뮤직카우는 세계 최초의 음악수익증권 플랫폼이다. 음악수익증권은 누구나 매월 음악저작권으로부터 발생하는 수익을 받아볼 수 있는 동시에 자유로운 거래로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산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곡을 소장함으로써 아티스트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투자를 통해 건강한 창작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