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들부터 국내 셀럽들까지, 미용 관리를 위해 즐겨 마신다는 이유로 입소문을 탄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웰니스 음료로 주목을 받았지만 그대로 섭취하기에는 맛이 강하여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심했다.
그래비티의 ‘퓨어스 애사비’ 라인은 이러한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아쉬웠던 점을 개선해 보다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 라인업이다. 액상 스틱 형태의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와 알약 형태의 ‘퓨어스 애사비’ 두 종류로 출시된다.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그대로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한 액상 스틱 제품으로 바로 마셔도 되는 깔끔한 맛이 장점이다. 한 번에 바로 마실 수 있는 액상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는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 마실 수도 있다.
레몬밤과 보이차, 청포도, 유산균, 다섯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총 9가지의 부원료를 배합해 가벼움은 물론 영양까지 챙겼으며 7개입과 30개입의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정제 형태의 ‘퓨어스 애사비’는 목넘김이 편안한 12mm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첨가물 없는 100% 국내산 사과초모식초로 제조되었으며 액상 스틱 형태의 클렌즈 제품과 함께 섭취 가능하다.
애사비 클렌즈와 애사비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도 출시된다. 퓨어스 애사비 클렌즈 30개입과 퓨어스 애사비를 함께 구성해 더욱 경제적이라는 설명이다. 책갈피와 쇼핑백, 고급 포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퓨어스’는 효과가 좋지만 먹기 힘들었던 사과초모식초를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애플사이다비니거에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