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진출은 지화효소의 국제적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소화 효소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지원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지화효소는 곡물과 과채, 콤부차 성분을 사용해 만든 효소제품으로, 특히 달콤한 분유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화효소는 일본의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지화효소 관계자는 “일본은 효소식품 시장이 매우 발달한 국가로, 우리나라 대비 4배 이상의 시장규모로 추정하고 있다. 지화효소의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일본 진출을 계기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3년12월 출시된 지화효소는 상품력을 인정받아 건강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원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지화효소의 일본 시장 진출은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지화효소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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