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케플러, 24일 日 ‘뮤직스테이션’ 세 번째 출격…뜨거운 현지 파급력 입증

2024-05-24 17:50:00

케플러, 24일 日 ‘뮤직스테이션’ 세 번째 출격…뜨거운 현지 파급력 입증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케플러(Kep1er)가 일본의 대표 음악방송에 출격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케플러가 오늘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엠스테'는 일본 인기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는 일본의 대표 음악 방송이다. 케플러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이날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 'Straight Line(스트레이트 라인)' 무대를 선보인다.

케플러는 앞서 '엠스테'에서 일본 데뷔곡 'Wing Wing(윙 윙)'과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I do! Do you?(아이 두! 두 유?)'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세 번째 출연을 앞둔 케플러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또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예정이다.

케플러는 일본에서 데뷔 싱글 'FLY-UP(플라이-업)', 두 번째 싱글 'FLY-BY(플라이-바이)', 세 번째 싱글 'FLY-HIGH(플라이-하이)'를 발매하며 'FLY' 시리즈를 완성하고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개 연속 '골드' 음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개최한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 'FLY-HIGH'에서 3만여 관객을 운집시키고, 지난 5월 8일 발매한 일본 정규 1집 'Kep1going(켑원고잉)'으로 현지에서도 선전하는 등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6월 3일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첫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