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RV 시장에서는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된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인기가 뜨겁다.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선호도는 예상을 뛰어 넘는 수준으로, 기본 대기 시간이 1년 이상으로 예상되고 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 빨리 차량을 받아보고 싶은 소비자들은 LM시트와 같은 특장 업체로 이동하고 있다.
LM시트의 25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서랍형 수납공간과 앰비언트 조명이 적용된 새로운 암레스트를 활용하여 내부 공간 활용도가 기존 모델보다 우수하다.
또한 전면 모니터 리프팅 탑재 풀 파티션은 오직 LM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술로, 암레스트 매립형 전동테이블과 함께 활용하면 의전 차량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차량에 머무는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4인승/6인승/7인승/9인승 등 다양한 시트구성부터 색다른 컬러를 화려하게 사용한 인테리어 시도를 통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의 내부 공간을 내 차에 고스란히 옮긴 듯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디자인과 실용성, 고급스러움을 모두 충족하는 커스텀 차량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LM시트는 더 뉴 카니발 출시 기념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즉시 출고가 가능한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선보인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출고 정보는 파주 LM시트 본사 및 강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